본문 바로가기

테마여행/체험형관광

담양 대담미술관 (아트센터 대담) <2> - 갤러리카페, 미술전시, 미술관추천


담양 대담미술관 (아트센터 대담) <2> - 갤러리카페, 미술전시, 미술관추천
오늘은 어제(담양 대담미술관 (아트센터 대담) <1> - 가볍게 구경할 수 있는 미술관추천)에 이어 아트센터대담에 못다한 이야기를 마저 해볼까 합니다. 아직 1편을 보시지 못하셨다면 위 링크를 통해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담양미술관 (아트센터 대담) - 전남 담양군 담양읍 향교리 352-1   http://www.dadam.co.kr



어제 대담미술관 포스트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담양 아트센터대담에는 Private Area 비움채움이 있습니다.
'비움채움'은 아트센터 대담이 자랑하는 생활속의 복합 문화체험공간입니다.
'비움채움'은 예술과 미술전시가 실생활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활용되어지는 지를 보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예술과 생활이 만나 우리의 삶이 얼마나 풍요로워질 수 있는가를 보여주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비움채움'은 와인바와 세미나실, 야외테라스 그리고 침실 및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용방법
아트센터 대담과 상의 하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아트센터 대담 061) 381-0081  대담미술관 061)381-0082  팩스) 061) 383-0037

비움채움 내부를 미리 보고싶으신 분은 아래 '아트체험여행 대담민박'을 클릭해 주세요.



아트센터대담 '비움채움' 바로가기 (http://www.daedam.co.kr/hompage/private.htm)


아트센터대담-갤러리카페
아트센터 대담의 갤러리카페는 오래된나무, 철판, 벽돌 등 자연소재를 이용해서 오랜시간 머물러 있어도 편안함을 잃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고소한 커피향을 마시며 듣는 음악은 당신의 피로를 씻어줄 것 입니다.
특히 아트센터 대담의 갤러리 카페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세가지 View가 있는데,

첫번째는 정원수거 공간에 비친 배롱나무 그림자인데 밤에는 그 아름다움이 훨씬 더합니다.

두번째는 창옆의 테이블에서 바라다 보이는 관방천을 따라 나있는 오솔길입니다.
수백년된 느티나무가 하늘을 가려 터널이 된 오솔길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그 길을 따라 기다리는 사람이 곧 올것만 같습니다.

세번째는 벽쪽 테이블에서 볼 수 있습니다.
눈높이에 맞춰 가로로 길게 낸 창으로 보이는 죽록원 풍경이 액자에 담긴 그림같습니다.

그 외에도 구석구석 자세히 보면 당신만이 발견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을것 입니다.
아트센터 대담이 당신의 것이 되기를 원합니다.


[아트센터 대담 갤러리카페 미리보기]

0123
아트센터대담-갤러리카페


아트센터대담 갤러리카페 바로가기 (http://www.daedam.co.kr/hompage/cafe.htm)




이외에도 아트센터대담에는 미술전시외에도 Art Shop을 운영하며 타올, 에스프레소잔, 머그잔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여 아트센터대담에서의 감동과 추억을 언제나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아트센터대담 Art Shop 바로가기 (http://www.daedam.co.kr/hompage/artshop.htm)